반응형
SMALL
코드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CheckButtonDirector : MonoBehaviour
{
public Toggle[] toggles;
public void Awake()
{
this.toggles[0].isOn = false;
this.toggles[1].isOn = false;
}
void Start()
{
for (int i = 0; i < 2; i++)
{
int temp = i;
this.toggles[i].onValueChanged.AddListener((x) =>
{
Debug.LogFormat("{0} 의 토글 상태 : {1}", this.toggles[temp].name, x);
});
}
}
}
구현 영상
구현사항
- UI게임 오브젝트 Toggle 사용 및 클릭시 스프라이트 전환
- .onValueChanged.AddListener 메서드를 사용해 일반적인 버튼과 동일하게 Action 함수를 사용하여 디버깅 로그찍기
- Awake 함수 를 이용해 게임이 시작될땐 OFF 상태로 시작 (isOn 프로퍼티 사용)
원래 초반에 for문을 이용해서 토글 버튼들의 .onValueChanged.AddListener 메서드를 사용려고 했지만 실패;; 계속 아웃오브 인덱스 오류가 나 일단 2개 각각 구현
반응형
LIST
'C# > 수업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알고리즘] 이진트리 자료구조 정리 및 구현 (0) | 2023.02.10 |
---|---|
[알고리즘] 재귀함수 구현 (0) | 2023.02.07 |
그래프 탐색 (BFS) (0) | 2023.01.30 |
이분탐색 (0) | 2023.01.29 |
무방향 그래프 2차원 배열로 구현하기 (1) | 2023.01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