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app단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6
{
class App
{
public App()
{
Console.WriteLine("App 생성자 입니다.");
Hero hero = new Hero();
Monster monster = new Monster();
Coin coin = monster.Die();
monster = null;
hero.Get(coin);
Console.WriteLine(monster);
}
}
}
코인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6
{
class Coin
{
public int value = 10;
//생성자
public Coin()
{
}
}
}
히어로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6
{
class Hero
{
public int money = 10;
//생성자
public Hero()
{
}
public void Get(Coin get)
{
money = money + get.value;
Console.WriteLine("{0}을 획득하였습니다. 지갑 : {1}",get.value, money);
}
}
}
몬스터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6
{
class Monster
{
//생성자
public Monster()
{
}
public Coin Die()
{
Console.WriteLine("몬스터가 죽었습니다.");
return new Coin();
}
}
}
반응형
LIST
'C# > 수업 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3.01.09 오전 배열 복습 (0) | 2023.01.09 |
---|---|
1차원 배열 수업내용 (0) | 2023.01.06 |
상속 클래스 (다운캐스팅 업캐스팅) + as연산자 (0) | 2023.01.05 |
시즈모드 변형시키기 (class이용) (0) | 2023.01.05 |
마린 메딕으로 치유하기 (class 이용) (0) | 2023.01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