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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를 들으며 애매하게 기억이 안났거나 처음 알게된것 기준으로 정리.
- 1차시
‘게임 엔진’ 이란
- 2차시
유니티(Unity) 3D 개념 및 설치
- 3차시
유니티(Unity) 3D 인터페이스(Interface)
- 4차시
유니티(Unity) 3D 물리개념
- 월드좌표 로컬좌표
- 콜라이더 &리지드 바디
- Key Input(for Move)
- Rigidbody Mass = 무게 & 마찰력에도 영향을 미침
- 5차시
유니티(Unity) 3D Camera
- Align with view : Control + Shift + F
- Orthographic : main cam 이 원근감 없이 물체를 바라봄
- Canvas와 3D 오브젝트는 이승 과 저승(?) 개념으로 비유
- 2D 오브젝트 text는 폰트사이즈를 키우지 않고 늘리면 계단현상 발
- Game View Resolution
- 6차시
유니티(Unity) 3D Asset Store 활용
- Asset Sotre
- PakageManager
- 애니메이션은 maya
- Asset Sotre statue 키워드
- Asset들 업데이트 여부 확인
- Effect Asset
- 7차시
유니티(Unity) 3D Terrain
- Create Neighbor Terrain : 해당 터레인 설정 유지 복사
- 8차시
유니티(Unity) 3D Fbx 파일
- mixamo : 무료 fbx 캐릭터 사이트
- 유니티 용 fbx가 따로 있음
- 9차시
유니티(Unity) 3D Light
- 10차시
유니티(Unity) 3D 2D 어플리케이션(Application) 개발
- 11차시
유니티(Unity) 3D 어플리케이션 이펙트(Application Effects)
- Easy Ui emerald deflaut
- Bensound.com (로열티 프리 무료음원) - 상업적 퍼블리싱할땐 주의
- Input.GetAxis
- 12차시
유니티(Unity) 3D 슈팅 게임 씬(Scene) 설정과 컨트롤
- 13차시
유니티(Unity) 3D 슈팅 게임 인터랙션(Interaction)
- 14차시
유니티(Unity) 3D 슈팅 게임 스코어(Score) 설정
- 15차시
유니티(Unity) 3D 빌드 설정
- 프로덕트 네임 : 어플 아이콘 이름
- player 셋팅에서 Defalut icon & Default Cursor
- 16차시
유니티(Unity) 3D 빌드
- IOS 빌드시 모듈 추가 필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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