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2
{
class Program
{
enum WeaponType
{
AXE,
SPEAR,
DAGGER
}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영웅이름
//영웅 공격력 5
//고블린 등장 (13/13)
//영웅 고블린 공격(5)
//고블린 피해 (-5)
//고블린 체력 (8/13)
//고블린의 남은 체력(%) 61.53%
//영웅 고블린 공격(5)
//고블린 피해 (-5)
//고블린 체력 (3/13)
//고블린의 남은 체력(%) 23.07%
//고블린이 도망을 갔습니다 (고블린의 체력이 50% 이하면)
string name = "alan";
int power = 5;
string ename = "고블린";
int emaxHp = 13;
int eleftHp = emaxHp - power;
float per = (float)eleftHp / emaxHp * 100;
if (eleftHp > 0)
{
Console.WriteLine(name + "이 고블린을 공격하였습니다."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Hp가 {0}/{1} 남았습니다.", eleftHp, emaxHp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 남은 Hp " + "{0:0.00}%", per);
}
eleftHp = emaxHp - power*2;
per = (float)eleftHp / emaxHp * 100;
if (eleftHp > 0)
{
Console.WriteLine(name + "이 고블린을 공격하였습니다."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Hp가 {0}/{1} 남았습니다.", eleftHp, emaxHp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 남은 Hp {0:0.00}", per );
}
if (emaxHp > 0)
{
Console.WriteLine(ename + "은 도망갔습니다.");
}
}
}
}
반응형
LIST
'C# > 수업 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부울식 (클릭 되었나 안되었나) (0) | 2023.01.02 |
---|---|
무기 타입 (열거 형식) (0) | 2023.01.02 |
무기 강화하기 (0) | 2023.01.02 |
else 문 (0) | 2023.01.02 |
늑대 공격 받기 (0) | 2023.0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