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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1
{
class App
{
public App()
{
Console.WriteLine("App");
float damage = 2.0f;
float criticalDamage = GetCriticalDamage(damage);
Attack("늑대",criticalDamage);
Attack("고블린",damage);
//2.0 + (2.0 * 0.5) " 기본공격력 = (기본공격력 * 1.5)
//늑대를 강하게 공격했습니다.
//고블린을 공격했습니다.
}
float GetCriticalDamage(float damage)
{
float criticalDamage = damage + (damage* 1.5f);
return criticalDamage;
}
void Attack(string enemy , float damage)
{
if(damage > 2.0)
{
Console.WriteLine("{0}을 강하게 공격했습니다.\n데미지 {1}.", enemy, damage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{0}을 공격했습니다.\n데미지 {1}.", enemy, damage);
}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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