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_game_item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itemname = "넬스 크리민P\n";
string itemcategory = "공격킷";
string itemgrade = "언커먼\n";
int attackpoint = 24;
int criticalpercent = 29;
string description = "공격력 증가와 동시에 치명타 증가 효과를 더한 능력자 전용 고급 캡슐\n\n";
string compare = "장착중인 장비 툴팁비교 (Shift)\n";
//string add = "자세히 보기(R)";
Console.WriteLine(itemname);
Console.WriteLine(itemcategory);
Console.WriteLine(itemgrade);
Console.WriteLine("공격력:+{0}",attackpoint);
Console.WriteLine("치명타:+{0}%\n",criticalpercent);
Console.WriteLine(description);
Console.WriteLine(compare);
Console.WriteLine(String.Format("{0,20}", "자세히 보기(R)"));
}
}
}
결과물
반응형
LIST
'C# > 수업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사이퍼즈 3) (0) | 2023.01.01 |
---|---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사이퍼즈 2) (0) | 2023.01.01 |
2022.11.1 C# 수업과제 (디아블로 아이템 5) (0) | 2023.01.01 |
2022.11.1 C# 수업과제 (디아블로 아이템 4) (0) | 2023.01.01 |
2022.1.1 C# 수업과제 (디아블로 아이템 3) (1) | 2023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