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_game_item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itemname = "낙하 강화P\n";
string itemcategory = "장신구ALL";
string itemclass = "로라스전용";
string itemgrade = "언커먼\n";
int attackpoint = 90;
float cooltimepercent = -14.26f;
string description = "낙하 강화 프리미엄";
string description2 = "검룡 떨어뜨리기 기술의 파괴력을 향상시켜주는 능력자 전용 반지\n\n";
string compare = "장착중인 장비 툴팁비교 (Shift)\n";
Console.WriteLine(itemname);
Console.Write(itemcategory);
Console.WriteLine("{0,20}", itemclass);
Console.WriteLine(itemgrade);
Console.WriteLine("검룡 떨어뜨리기(F) 추가공격력 : +{0}%",attackpoint);
Console.WriteLine("검룡 떨어뜨리기(F) 쿨타임:{0}%\n", cooltimepercent);
Console.WriteLine(description);
Console.WriteLine(description2);
Console.WriteLine(compare);
Console.WriteLine(String.Format("{0,20}", "자세히 보기(R)\n"));
}
}
}
결과물
반응형
LIST
'C# > 수업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그 오브 레전드 1) (1) | 2023.01.01 |
---|---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사이퍼즈 3) (0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사이퍼즈 1) (0) | 2023.01.01 |
2022.11.1 C# 수업과제 (디아블로 아이템 5) (0) | 2023.01.01 |
2022.11.1 C# 수업과제 (디아블로 아이템 4) (0) | 2023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