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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_game_item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itemname = "죽음의 무도\n";
int itemprice = 3500;
int itemresell = 2450;
int attackpoint = 80;
int cooltime = 10;
int hp = 15;
int damage = 33;
int damage2 = 30;
int duration = 3;
Console.WriteLine(itemname);
Console.Write("***{0}", itemprice);
Console.Write("{0,45}","판매가격");
Console.WriteLine("{0}\n",itemresell);
Console.WriteLine("공격력 +{0}", attackpoint);
Console.WriteLine("재사용 대기시산 감소 +{0}%\n", cooltime);
Console.WriteLine("고유 지속 효과: 적에게 가한 피해량의 {0}%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. 이 효과는 범위피해에는 {1}%만 적용됩니다.", attackpoint, damage);
Console.WriteLine("고유 지속 효과: 입은 피해의 {0}%가 {1}초 동안 지속되는 출혈 효과로 전환됩니다.", damage2, duration);
}
}
}
결과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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