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_game_item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itemname = "진명황의 집행검\n";
int itemlevel = 10;
string itemclass = "클래스";
string itemclassdesc = "군/기/용/검";
string itemdamage = "대미지";
int minitemdamage = 35;
int maxitemdamage = 46;
string itemdamagedesc = "비손상";
string itemequip = "착용";
string itemequipdesc = "양손 무기";
int minitemclosedm = 20;
int maxitemclosedm = 21;
int minitemcloseper = 13;
int maxitemcloseper = 5;
int itemclosecrit = 11;
int itemSTR = 2;
int itempers = 18;
int itemweight = 100;
int itemchance = 0;
Console.WriteLine( "+{0}", itemlevel + " " + itemname);
Console.WriteLine(itemclass + ": " + itemclassdesc);
Console.WriteLine(itemdamage + ": " + "{0}/{1}",minitemdamage, maxitemdamage + ", " + itemdamagedesc);
Console.WriteLine(itemequip + ": " + itemequipdesc);
Console.WriteLine("근거리 대미지: {0}+{1}", minitemclosedm, maxitemclosedm);
Console.WriteLine("근거리 명중: {0}+{1}", minitemcloseper, maxitemcloseper);
Console.WriteLine("근거리 치명타: {0}", itemclosecrit);
Console.WriteLine("스탯: STR +{0}", itemSTR);
Console.WriteLine("적중: 기술 +{0}", itempers);
Console.WriteLine("재질 : 블랙미스릴");
Console.WriteLine("무게: {0}", itemweight);
Console.WriteLine("인챈트: {0}부터 실패가능\n", itemchance);
}
}
}
결과물
Console.WriteLine할때 문자열 "+" Str 변수 를 입력하면 붙어서 함께 출력 하는게 가능하더라.. 라는 교훈
반응형
LIST
'C# > 수업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갓 오브 워 1) (0) | 2023.01.01 |
---|---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파이널 판타지14 1) (0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그 오브 레전드 3) (1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포켓몬 1) (1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그 오브 레전드 2) (0) | 2023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