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_game_item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itemclass = "영웅\n";
string itemname = "아발디의 죽음 안개 건틀릿";
string itemdesc = "안개의 메아리가 이 방어구에 강련한 힘을 부여하여 니플하임의 저주 안개 저항력이 증가한다.";
int itempower = 22;
int itemrune = 17;
int itemdefens = 44;
int itemlife = 12;
string itemdesc2 = "치유의 정수.";
int itemdesc3number = 5;
string itemdesc3 = "극소량의 체력을 지속 회복한다 (최대 {0}회 중첩).";
Console.WriteLine(itemclass);
Console.WriteLine("\t" + itemname + "\n");
Console.WriteLine(itemdesc);
Console.WriteLine("힘\t\t\t{0}", itempower);
Console.WriteLine("룬\t\t\t{0}", itemrune);
Console.WriteLine("방어\t\t\t{0}", itemdefens);
Console.WriteLine("생명\t\t\t{0}", itemlife);
Console.WriteLine("\t" + itemdesc2 + "\n");
Console.WriteLine(itemdesc3, itemdesc3number);
}
}
}
결과물
아무리 바뻐도 숙제는 몰아서 하지 말고 그때 그때 해야겠다. (집중력 박살...)
반응형
LIST
'C# > 수업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물약사용하기 과제 (메서드 for문 활용) (0) | 2023.01.03 |
---|---|
고블린 원펀 코드 (if 문 사용) (0) | 2023.01.03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파이널 판타지14 1) (0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니지 1) (0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그 오브 레전드 3) (1) | 2023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