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MALL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_game_item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itemstatus = "아이템 분해\n";
string itemstatus2 = "대상 아이템\n";
string itemname = "\t설석 귀걸이\n";
string itemrequierment = "\t[적정 분해 숙련도: {0:0.00}]";
float itemrequiermentnumber = 29.00f;
string itemrequierment2 = "요구 클래스/현재 숙련도";
string itemjob = "\t보석공예가";
string itemjoblevel = "\t분해 숙련도";
float itemjoblevelnumber = 30.00f;
string itemwindowselect = "아이템 분해 실행";
string itemwindowselect2 = "취소";
Console.WriteLine(itemstatus);
Console.WriteLine(itemstatus2);
Console.WriteLine(itemname);
Console.WriteLine(itemrequierment, itemrequiermentnumber);
Console.WriteLine(itemrequierment2);
Console.WriteLine(itemjob);
Console.Write(itemjoblevel);
Console.WriteLine("\t\t\t\t" + "{0:0.00}",itemjoblevelnumber);
Console.WriteLine("{0,45}","희귀 아이템 입수 확률 증가\n\n");
Console.WriteLine("\t"+itemwindowselect + "\t" + itemwindowselect2 + "\n");
}
}
}
결과물
반응형
LIST
'C# > 수업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블린 원펀 코드 (if 문 사용) (0) | 2023.01.03 |
---|---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갓 오브 워 1) (0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니지 1) (0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리그 오브 레전드 3) (1) | 2023.01.01 |
C# 2023.1.1 아이템 기능 상세 출력 과제 (포켓몬 1) (1) | 2023.01.01 |